다들 2020년 다이어리는 정하셨나요?

저는 한참 전부터 생각해놨었답니다!!

올해는 꼭 로이텀을 사야지 하고!

 

색깔까지 정해놨었어요. 그런데 ...

주문하려고 핫트랙스에 들어가 보니까 갑자기 못 보던 색이 생긴거예요!!

원래는 노르딕 블루를 사려고 정해놨었지만...

정신차려보니 이미 주문한 후였습니다.

 

그럼 시작할게요! 뮤트 벨리니 후기!

 

 

 

다이어리 하면 연말! 연말 하면 크리스마스! 하면서 크리스마스 같은 배경에서 찍었더니 너무 칙칙해보이네요 ... ㅠ

하지만 어디에 놔도 잘 어울립니다.

색이 너무 예뻐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핫트랙스 사은품으로 같이 온 거예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로이텀은 독일 회사죠? 독일어로 뭔가 적혀있네요 ... 

잘 모르겠습니다... 

 

 

 

 

맨 앞 페이지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!

숫자를 적고 몇 페이지에 뭐가 있는지 적을 수 있네요.

 

 

 

 

저는 이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.

페이지에 넘버링도 제대로 되어있어요~!!

 

 

 

맨 뒷장으로 가보면 이런 스티커와

 

자잘한 종이들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요!

 

 

 

그리고 가늠끈도 두 줄이네요!

솔직히 줄무늬는 조금 못생겼습니다...

 

후기는 여기까지 끝이예요!

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

 

Posted by ROLLINGCURRY :